여자친구와1주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행운의2달러 조회 0회 작성일 2020-10-16 11:10:18 댓글 0

본문

여친감동각 - 1주년 이벤트의 정석 (풀버전 공개!)

그땐 몰랐다...이런 1주년 이벤트를 받게될 줄은... (풀버전 공개)

- 자세히보기 : https://i.nx.com/2O3
오렌지굼빠 : 저 커플 바로 헤어졌겠다ㅋㅋ
장승욱 : 근데 게임은...






난죽택
Kent Paper : 성함은 모르지만 목소리 굵은 성우님이 너무 킬링파트임ㅋㅋㅋㅋㅋ존나 진지한 표정ㅋㅋㅋㅋㅋㅋ
읽어주는 남자 : 시영준 성우님이.. 왜 거기서 나오세욬ㄱㅋㄱㅋㄱㅋㅋㅋㅋ
루토형아 : 다 좋았는데 넥슨 로고가 이걸 망치네 ㅡㅡ
ker9006 : 저 오른쪽에 칼 든 사람 베스킨라빈스 광고에서 칼 휘두르는 장군님 역할 하신 그 배우님이잖앜ㅋㅋㅋ김주헌배우님ㅋㅋㅋㅋ
오이카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좆키 : 정신 나갈것같아
장재현 : 여친마음 ㅅㅂ...헤어질까?이렇게 내 남치닝 게임 페인이였다니..
미개미 : 이게 뭔데 ㅁㅊ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ㄹㅇ에바참치 이거는 ㄹㅇ 깔아줘야된다ㅋㅋㅋㅋㅌㅋㅋㅋ

여자친구와 1주년 영상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만들어준 영상
.
.
.


http://cafe.naver.com/vegas8090
에서 많은 도움을 얻었습니다.

여친감동각 - 1주년 이벤트의 정석

2분30초 뒤 이 커플 헤어짐

- 자세히 보기 : https://i.nx.com/2O3
SSKY VIDEO : 이게 뭐누...
Baek bi : 광고 신박하네..ㅎ 게임 광고일 줄이야..무슨 연애 이벤트에서 광고로 이어지는...ㅎ 기승전결 독특하고 개성있네요 뭔가 낚인 기분..ㅎ
Marlin O'Jeengah : 완규형 시밬ㅋㅋㅋㅋ
뭔 약을 한사발씩 드링킹하냐ㅋㅋㅋ
신사동꾸러기 : 생각나서 찿아보고 갑니다.

광고기획자 미친놈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김동규 : 여기나오는피아노 노래아시는분???ㅋㅋㅋ노래 개좋은데ㅠㅜ
Kane : 나오는 여성분은 배우 전선아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youth_429/?hl=ko
y s : 아 성우 목소리 스폐셜솔져 소리질러대는 광고 같아서 존나 듣기싫은데 시발 스킵광고도 아니고 5초광고라 계속듣고있음
에이오우 : 형이 거기서 왜나와?
이찬우 : 여자 존나 이쁘다
Crazyrest : 여주말곤 병맛 ㅋㅋㅋㅋㅋㅋ

... 

#여자친구와1주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z69alsj89cbi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