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테쿱시승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리더스푼 조회 0회 작성일 2020-10-17 23:24:12 댓글 0

본문

포르테쿱 - 2개면 충분하다. 1600cc 에서 누리는 첫번째 럭셔리 (부제: 타다 드라이버 35일 일 하면 내 차)

정마담TV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jungmadam
정마담TV의 영상을 바로바로 시청하시려면 구독은 필수!

정마담TV: https://www.youtube.com/c/jungmadam
일욕프로젝트 모음: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
올드카, 클래식카 모음: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
동네형자동차생활 모음: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
정마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ouvre_livre/

유쾌한 콘텐츠로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강의\u0026광고\u0026섭외 문의는 giraf2@naver.com 으로 문의주세요.

동네형이 들려주는 천만원 미만의 자동차 이야기
현실적인 가격과, 현실적인 연령대에 구입하기 좋은 자동차
기아자동차 최초의 독자개발 전륜구동 2도어 쿠페. 프로젝트 XK. 2009년 6월 11일에 코엑스에서 공개되었습니다.
포르테 기본 모델을 다듬은 가지치기 모델로, 2008년에 뉴욕모터쇼를 통해서 컨셉트카 'KOUP'을 선보였으며, 이 디자인이 대부분 변화 없이 양산형 모델로 거의 그대로 나왔습니다. 한층 날카로워진 스타일링이 호평받았으며, 2리터 세타II TCI의 채용은 제네시스 쿠페와의 간섭때문에 포기하고 1.6리터 감마엔진과 2리터 세타II엔진을 얹는다. 가벼운 중량과 158마력 세타II엔진의 조합은 많은 기대를 낳았습니다. 2010년 9월 2일에 포르테와 함께 감마엔진에 GDi가 올라가고 변속기가 모두 6단으로 바뀌었습니다.

#정마담#포르테쿱#자동차리뷰
김시윤 : 스포일러 튜닝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김한용 : 커플링 교환 하셔도 핸들 노는건 기어박스에 유격있는겁니다
미니미니잼미니 : 와!!!또봇y다!!
소젖 : 차주분 차 이쁘게 타셨내요
박지훈 : 제가 만25살에 첫차로 포쿱샀는데 스포츠카 할증 붙어요 ㅜㅠ보험료189만원나와요 ㅜㅠ
동히파파 : 이천사람반갑습니다^^
배관공 : 포르테쿱은 괸찬은데 k3 쿱은 망함
Ahn Jt : 도봉구 주민님 덕분에 이채널을 알게됐습니다.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에너자이져 : 커플링 은 순금?
gkkems kimen : 응 방금 올라온 영상인줄 알았는데 작년꺼네요..
추천에 뜨길래 ㅋㅋ
포르테도 뒷조명만 좀 손보면 참 이쁠듯
전체 테두리를 감싸는 그 빨간 테두리 형태면 참 이쁠텐데
주간주행등처럼 전기만 들어오면 들어오는 그 후미등??
이름을 몰라서...표현이 힘드네요 ㅎㅎ

포르테쿱 현실 유지 비용 그리고 피터선생님..

민들레의 자동차 이야기\r
https://blog.naver.com/qorhvk456\r
\r
자동차를 좋아하는..\r
바퀴를 좋아하는..\r
엔진을 좋아하는..\r
당신과 나의 이야기..
쩐의전쟁 : 아반떼 MD 살빠에는 포르테 쿱 ! 아반떼 AD로 넘어가면 아반떼사고 ㅇㅇ 대신 포르테 2대 값임.
시엘로이 PD : 포르테 쿠페 ^^;; 유지비 엄청 저렴합니다~
푸푸 : 저도 포르테쿱 1.6 알아보고 있는데
gdi보단 mpi가 훨씬 낫나요?
gdi엔진은 결함이 많다고 해서ㅜㅜ
업자한테 찔러보니 mpi 매물이 없다고gdi어떠냐고 하더라구요
차에 대해 아는게 하나도 없어요 알려주세요ㅜㅠㅜㅠ
- JKj : 현재는 더떨어져서 KB 기준 300이면 사더라구요 ..
민호 : 포쿱 10년넘게 타는 사람인데 2부 기다려지네요 ㅋㅋ 재밋네요
키로 : 저또한 포르테쿱이 첫차이고 2년동안 타면서 다른차는 시운전조차 안해봐서 다른차와 비교는 못하지만 포르테쿱 정말 과소평가된 가성비 훌륭한 차량인것만큼은 확실하게 알수있음
사랑해ᄒᄒ : 첫차중고차로 괜찮은게 일단 가격이 혜자임 400~500이면삼 구형차인데 모든 연식에 블루투스가 됨 차가 매우가볍고 연비괜찮음, gdi모델말고 mpi모델사는게 개꿀, 생각보다 트렁크가 굉장히 큼 단점은 꽤 많은데 엔진소리가 큼 승차감개떡같음, 가벼워서 고속도로에서 100키로이상밟으면 바람소리좀 나면서 차가흔들리는느낌을받음 이부분은 재밌게타고싶으면 단점은아니지만... 뒷자석에서 고속도로타면 오금저리더라구요 거기다가 내부 2도어라 뒷자석타면 생각보다 많이불편... 내부엔 싸구려마감재 쓴듯... 나이어린사람한테 좋을수도있는데 양카이미지라서 대놓고 진짜 양아치처럼 운전할수있는듯... 물론 전 양아치짓한적없음...
내생각 : 역대 국산 중소형 차량 중 디자인이 최고라고 생각함.

특히 뒷태가 굿.
빨강색과 연두색 비슷힌 것도 있는데 정말 멋있음.
2인용으로 쓰기에는 너무 좋다.
저런 차는 단종시키지 말고 계속 나와야 함.

전 53살인데 갖고 싶은 차 중 하나.
승차감은 안 타봐서 모르겠는데 소음만 크지 않다면..

실내 디자인은 아이구야임.
내가 사장이라면 실내 디자인한 직원은 내쫓아버림.
doglling : V6 mpi 3천cc이상엔진들은 아무 이상없으니 걱정말라구!
이영준 : 2화는 언제쯔??

첫차로 좋은 가성비 중고차 추천! 국산 준중형 쿠페 포르테쿱 1.6 GDI 리뷰 | 1년 10개월 롱텀시승기 [중고왕 리뷰]

2018년 4월, 면허를 따자마자, 적금을 해지하자마자 설레는 마음으로 품었던 포르테쿱 입니다.

가격은 저렴한데 디자인은 아직까지 예쁘고 성능도 부족함 없어서 첫차로 구매하기 좋은 중고차 중 하나입니다.

이제 곧 기변을 앞두고, 약 1년 10개월간 탔었던 실제 오너의 리뷰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중고왕 #포르테쿱 #중고차 #자동차 #첫차
한대호 : 뒷부분은 7-10년된 차치고는 진짜 이뻐요. 앞에도 나쁘진않음
파파 : 저는 디자인예쁜지 모르겠는데
샤방샤방 : 고장없고 10년됐지만
디자인 아직까지 괜찮고
20대 첫중고차로는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승차감이런거야뭐 첫차타는 사람들은 잘모름 ㅋㅋㅋ
tv양호 : ???:또봇Y. 트랜스 포메이션~~!!
짱아 : 저희형차인데 20대 취향저격 차량들 맞는듯합니다 배기튜닝도 기본적으로 되있어서 웅웅거리는차량좋아하는분들은 가격부담도 크지않고 유지비도 부담이 크게 되지않아 추천드리고싶네요
park 2405 : 차 멋지네요 ㅎㅎ 사고싶다
hoikulele호이쿨렐레 : 이번에 이거 사려하는데 11년형 9만키로 420인데 적정 가격인가요? 너무 싸면 의심해봐야한다해서! 엔카에서 봣고 엔카보증 딱ㅈㅣ 있네요!
K oooz : 약 2년째 운용중입니다.
연비 주행능력 디자인 어느하나 빠지는데 없이 너무 완벽합니다.
포르테쿱 2세대가 나오길 간절히 바랍니다 ㅠ
태조흥건 : 1.6프레스티지 8년째 타고있는대 ㅋㅋㅋ..
gdi엔진 무상교체 할수있나요?
강성재 : 벨로스터 1.6 이아니라 1.4 터보인거같아욥

... 

#포르테쿱시승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z69alsj89cbi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