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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동짜몽 조회 1회 작성일 2020-10-17 19:14:5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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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매출2억원! 대규모 식당 건물 근생+주택 매매,성업중인 맛집 음식점ㅣ토지 1,490평 / 건평 331평+인터넷쇼핑몰까지, 교환 가능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위치 : 스타부동산TV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맛집으로 대로변 맛집 유명한 위치
규모가 굉장히 큰 성업중인 음식점!! 건물 리모델링으로 깔끔합니다.
월 매출 2억원 이상, 순이익 방문시 장부공개 !!

* 계획관리 토지 총 면적 4,926㎡ (1,490.115평)
- 대지 3,674㎡ (1111.385평)
- 답 1,252㎡ (378.73평)

* 건물면적 총 1094.59 ㎡ (331평)
1. 근린생활시설
- 면적 950.59㎡ (287.55평)
- 1999년 9월 준공, 철근콘크리트조,목구조, 제1종, 제2종 근린생활시설

2. 단독주택
- 면적 144㎡ (43.56평)
- 주택 경량철골조 98년 9월 준공

* 접근성
- 홍천IC 3Km 4분 거리 위치
- 홍천시내 5Km 8분 거리 위치

* 교환가능, 영상 꼼꼼히 보시고 연락주세요!
* 매매금액 20억원

***********************************
원주스타 공식 홈페이지 http://www.wjstar.co.kr/
(네이버에서 "원주스타"를 검색하세요!)

#식당매매 #상가매매 #음식점매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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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하지 마세요

https://class101.app/career-sinsaimdang-class

총 20주간의 수강하는 코스이며
76강 12시간 분량입니다.
신청해주신 분들께는
가격을 압도하는 퀄리티로, 보답하겠습니다.
커리큘럼은 아래와 같습니다.

Chapter 1 : 스토어 준비하기
1. 스토어 개설 및 이름 정하기
2. 사업자 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 따라하기
3. 네이버 광고 계정과 스토어 연동하기
4. 네이버 애널리틱스와 스토어 연동하기
5. 자주 묻는 질문

Chapter 2 : 배송 환경 만들기
1. 위탁, 사입, 배송대행에 대한 용어 정리
2. 택배기사와 가격을 조율하는 방법
3. 전업과 부업에 따른 배송방식
4. 자주 묻는 질문

Chapter 3 : 카테고리 선정.
1. 좋아하는 일 VS 돈 되는 일
2. 카테고리 경쟁 강도의 측정
3. 초보자에게 적합한 카테고리
4. 스토어 카테고리 및 이름 변경하기
5. 자주 묻는 질문

Chapter 4 : 상품을 고르는 방법.
1. 구할수 있는 상품 VS 돈되는 상품
2. 상품의 경쟁강도를 측정하는 법
3. 레드오션 상품도 버리면 안되는 이유
4. 인증과 특허 그리고 상표권
5. 자주 묻는 질문

Chapter 5 : 상세페이지 작성 및 가격 결정
1. 가장 빠르게 상세페이지 작성 배우는 방법.
2. 상품의 특징을 찾아내는 법
3. 차별화에 따른 가치를 산정하는 방법
4. 마진과 가격 계산법
5. 썸네일의 조건
6. 상품명 작성법
7. 업로드 주의사항
8. 자주묻는 질문

Chapter 6 : 손님을 끌어오는 방법
1. 광고 세팅 기초 (네이버 쇼핑광고)
2. 검색 최적화의 기본 요소
3. 검색 최적화의 활용.
4. 저비용 마케팅 사례 분석
5. SNS 활용하는 방법

Chapter 7 : 전환률을 올리는 방법
1. 진실함을 담는 방법 (썸네일과 내용의 일치)
2. 최종 결과물을 고객의 머릿속에 그려주는 방법
3. 감각을 깨우는 단어들
4. 첫인상의 법칙
5. 구매를 확정하는 결정적 순간
6. 구매를 주저하게 만드는 것들
7. 가격 경쟁을 피하는 방법
8. 자주 묻는 질문

Chapter8 : 구매평과 재방문
1. 구매평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2. 구매평 작성을 유도하는 방법
3. 바이럴을 만드는 방법 (당신은 멋진 사람입니다)
4. 스마트스토어 재방문 만드는법
5. 팬을 구축하는 방법
6. 자주 묻는 질문

Chapter 9 : 고객 응대 방식
1. 컴플레인 케이스 스터디
2. 전업, 부업 형태에 따른 고객응대
3. 포기하는 방법
4. 프로불편러와 인플루언서는 종이한장 차이
5. 말하고 싶은 본능
6. 자주 묻는 질문

Chapter 10 : 유입 채널의 확대
1. 오픈 마켓으로의 확장
2. 자사몰의 시작
3. 관리프로그램의 도입
4. 채널 확대를 위한 조건
5. 관리 시스템의 구축
6. 첫번째 직원 고용의 시점
7. 채널 확대를 하면 안되는 상황들
8. 자주 묻는 질문

Chapter 11 : 첫 판매 이후
1. 첫 판매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들
2. 무엇을 개선할 것인가
3. 마진을 늘리는 방법
4. 광고비 투입의 한계점
5. 애프터서비스
6. 자주 묻는 질문

Chapter 12 : 반복과 진화
1. 반복의 힘
2. 진화의 힘
3. 새로운 목표 설정법
4. 목표 달성 그후
5. 돈과 행복 그리고 건강
6. 자주 묻는 질문

두번째로 많은 문의에 대한 답을 드립니다.
코칭과 클래스 101강의 런칭에 대한 유감의
의견을 주신분들에게 드리는 저 나름의 변명입니다.

모든 노하우는 결국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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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제안받은 계약기간은
3년이며, 줄이기 위해 협의하고 있습니다.)

현재 오픈한 클래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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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1 : 스토어 준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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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7 : 전환률을 올리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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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10 : 유입 채널의 확대
1. 오픈 마켓으로의 확장
2. 자사몰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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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12 : 반복과 진화
1. 반복의 힘
2. 진화의 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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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자주 묻는 질문
Jin Jin : 일단은 해라. 핵심 가치 하나만 정해서.
기준점을 먼저 잡는것이 중요하다.
감사합니다. 임당님.
Leah : 유익한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근데 왜 카메라바라보는 표정이나 발음이 왜 취하신거같이보이죸ㅋㅋㅋ
황대리 : 8:00
Not Things : 감사합니다. 이건 쇼핑몰뿐 아니라 무엇이든 시작하기전에 꼭 봐야할듯.
양지윤 : 썸네일이 공포물 같았어요 ㅎ
쭈카페 : 추상적인 목표보다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란 말씀이시네요~^^
배태건 : 오늘 방송이 형이상학적이군요.
주식회사언택트 : 으휴 ㅋㅋ 얼마나답답했으면 이런영상을찍으셨을까 지금의 현실을 벗어나기위해 신사임당님 영상을보고 쇼핑몰을 벤치마킹하면서 떠먹여주길 바라는 의지박약의 사람들 아무리 떠먹여줘도 밑빠진 독일뿐이지 발전할수가없을거다
kn moon : 상품등록 하나 해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어렵고 복잡하고 시간도 많이 들더군요. 재미는 있는데 웬만한 의지력이 없으면 못할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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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아공인중개사 소장 김은혜
경남 김해시 분성로 344번길
등록번호 48250201600235


전국대표번호
1544-08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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